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 노트 10+ 액정필름 소개

반응형

갤럭시 노트 10+ 액정필름 소개 아직은 그렇게 덥지 않은 날을 보면서 올해 여름은 그렇게 덥지 않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올해는 아직 더운 계절이 찾아오지 않은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달에 시작할 폭염이 벌써부터 걱정되는데 아무래도 시원찮은 에어컨 청소부터 시작해야할 것 같아요! 그러면 갤럭시 노트 10+ 액정필름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색감 또한 아주 풍부하고 카메라로 촬영하시고 결과물 어메이징한 효과가 있고 망원카메라는 줌인기능이 있으며 멀리 있는 것도 줌인 기능을 활용하여 가까이에서 촬영을 할 수 있고 줌했을 때 화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는데 이건 화질이 떨어지지 않으며 초광각 카메라로 여러명이서 또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촬영도 가능합니다.

갤럭시 노트 10+ 액정필름 관련하여 갤럭시노트10+ 배터리 용량은요 배터리 용량도 아주 중요한데 안그래도 요즘은 이동시간이나 일할 때 그리고 눈 떠있는 모든 시간 휴대폰을 하기 때문에 용량이 큰 것이 좋으며 노트10플러스 용량은 4,100암mAh, 기타 특징으로는 방수가능, 생활방수 가능하기때문에 부주의한 성격이더라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 무선충전이 가능하고 노트의 대표적인 기능 바로 S펜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 5G전용 모델이라 5G 망이 깔려있는 곳에서는 빠른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9.0파이 디스플레이 크기는 크지만 두께는 굉장히 슬림한 편이며 전면에 있는 작은 카메라를 제외하고 모두 화면이기 때문에 영상을 보거나 게임할 때 아주 유용하고 게임도 잘 돌아가고 영상도 끊기지 않는 고화질로 시청 가능, 다이내믹 아몰레드가 적용되어 선명한 화면입니다.



12일 업계와 외신 등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0의 코드명은 캔버스(Canvas 도화지)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IT 부문 기술 유출로 유명한 트위터리안 아이스 유니버스(Ice Universe)는 최근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코드명은 캔버스로 S펜에 새로운 기능이 탑재될 것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삼성전자 스마트폰 개발 코드명은 해당 모델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기능과 연관된 용어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9은 2018년 하반기 출시된 제품으로 갤럭시노트 시리즈 마지막 롱텀에벌루션(LTE) 모델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갤럭시노트10이 5세대(5G) 이동통신으로만 출시된 상황에서 대화면에 펜 기능을 원하는 LTE 소비자 수요가 꾸준히 제기된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라벤더퍼플 메탈릭코퍼 미드나잇블랙 클라우드실버 등 네 가지 색상이며 용량은 128GB다고 합니다.



갤럭시 노트 10+ 액정필름 더 알아보면 갤럭시버즈 신제품의 이름은 갤럭시버즈 라이브라는 관측이 우세하며 블랙과 화이트 코퍼 등으로 출시될 전망이라고 합니다. 갤럭시버즈 라이브원색을 활용했던 전작과 달리 갤럭시노트20부터는 톤다운된 중립적인 색상을 적용해 차별화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코퍼나 그린 그레이 색상은 레드나 블루 핑크에 비해 강렬하지 않지만 보다 진중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피그토우는 삼성이 여전히 카메라와 관련 사항을 결정하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렌더링 이미지 그대로 나올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고 합니다. 전작인 갤럭시노트10에서 왼쪽에 있던 볼륨 버튼과 홈 버튼이 오른쪽으로 옮겨갔으며 오른쪽 하단에 위치했던 S펜은 왼쪽 하단으로 옮겨갔다고 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그동안 언더디스플레이 카메라가 처음으로 적용될 수도 있다는 추측과 달리 전작과 마찬가지인 펀치홀 카메라 디자인이 적용됐다고 합니다.


이제 갤럭시 노트 10+ 액정필름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반응형